총동문회와 모교 재학생 소통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총동문회와 모교재학생 소통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총동문 골프대회 준비와 대회 마무리 정리로 늦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26대 총동문회 목표사업 2번째 인 재학생들과의 소통 입니다.

작년 7월에 서울시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축구대회에 유니폼 지원을 하였습니다.
올해도 학교측에서 동문회에서 지원을 부탁하여 유니폼제작비 50%를 지원 하여 지난 5월 23일 오후 4시 모교 시청각실에서 한성권 회장님, 노재민 사무처장님, 김찬수 국장님과, 교장선생님, 교감선생님, 체육선생님과 선수들이 참석하여 유니폼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선수 25명이 참석하고 한성권 회장님이 총동문회를 소개하며 이번 대회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응원한다고 말씀하신 후 교장선생님께서는 답사로 동문회에서 재학생들에게 장학금 지원과 학교행사지원을 하는 동문회에 감사하며 선수들에게 선배님들에게 좋은 성적으로 자랑스럽고 멋진 후배의 모습을 보여주기를 당부하였습니다.
작년에도 선수로 활동한 후배들이 김찬수 문화체육국 국장님과 저를 알아보는 모습에 자주 소통하고 봐야 친밀도가 생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유니폼 증정을 하면서 후배들의 우렁찬 함성소리에 동문회의 존재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한 시간이었습니다.
증정식 후 한성권 회장님, 노재민 사무처장님, 김찬수 국장님, 교장선생님, 교감선생님과 환담을 나누며 앞으로 있을 명사초청강연, 영랑제, 동문회체육대회 등 동문회와 재학생들과의 소통에 학교 측에서도 적극 도움을 주신다 하였습니다.

예선전은 모교 운동장에서 열리며
5월 28일 성남고등학교와의 경기에서는 아쉽게 2대1 역전패 했고,
오늘 6월 2일 동작고등학교와의 경기는 2대1로 승리하였습니다.
다음 경기는 6월 16일 금요일 당곡고등학교와 모교 운동장에서 4시에 열립니다.

추후 다시 소식 전하겠습니다.
역전골 장면 입니다.
Video Player
00:03
00:22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화살표TOP